보홀 가족 여행 숙소 추천 : 모달라 비치 리조트 (Modala Beach Resort)
방문 시기 : 23년 11월 말
가족여행에서 리조트의 구조와 서비스는 숙소를 정하는데 아주 중요한 항목입니다.
그중에서 제일 신경썼던 보홀의 숙소! 물론 제일 유명한 헤난, BBC 등의 대형 리조트가 있지만 너무 붐비는 걸 좋아하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것입니다. 코티지 타입의 숙소들도 좋았지만 내 마음에 쏙 드는 곳이 없던 와중에 발견한 신축 리조트 바로 '모달라 리조트'입니다. 바로 옆에 다양한 음식점들이 입점해 있는 모아디토 쇼핑몰과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었기 때문에 수시로 필요한 물건과 음식을 살 수 있어서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.. 게다가 팡라오 딜리버리에서 배달도 된다는 점은 아주 특별한 장점이라고 할 수있습니다.
1. 예약 방법
아고다, 호텔스 닷컴 등의 플랫폼에서도 예약이 가능하지만 공식홈페이지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하고 있었고, 무엇보다 더블베드 룸의 경우 더블 사이즈의 베드가 2개 놓여 있어서 더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. 저희가 갔을 때는 풀북이라 킹베드를 사용했지만, 아이와 함께 3명이 사용하기도 좋고, 소파와 엑스트라 베드도 서비스해주셔서 체크인할 때부터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.
* 어린이 인원 추가 비용 : 7~11세 - 1000페소/1박, 12세 이상 - 1500페소/1박 (조식비용 포함)
2. 위치
타그빌라란 시에서 차로 약 1시간 가량 떨어진 팡라오 왼쪽 끝에 위치하고 있으며 리조트 이름에서 보듯이 바로 비치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서쪽에 위치한 탓에 황홀한 선셋도 볼 수 있답니다.
보홀은 작은 섬이기 때문에 이동 거리가 그렇게 길지는 않으나 단점으로는 편의시설이 밀집된 팡라오 도심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서 이동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이러한 단점도 리조트의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즐기는 데는 오히려 도움이 됩니다.
* 타그빌라란 항구 픽업 차량 : 호텔에도 요청 가능하나 현지 물가로 1000페소 가량 예상 하면 됩니다.
3. 조식당 정보
조식은 리조트 내 'Sea Breeze' 레스토랑에서 제공됩니다. 필리핀 현지 음식뿐만 아니라 서양식, 아시아식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. 특히, 1층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한 조식당은 에어컨이 있는 실내와 바닷바람을 맞을 수 있는 실외로 이루어져 취향에 맞게 이용하면 되겠습니다. 운영시간은 7시 ~ 10시까지입니다.
4. 수상 레저
리조트와 연결된 비치로 나가면 바로 앞에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. 니모와 다양한 물고기도 볼 수 있어서 어린아이가 있다면 굳이 멀리 가지 않아도 투명한 바다에서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 같아요. 또한 숙박기간 동안 카약, 스탠드업 패들보드를 30분간 1회 무상으로 대여해 주니 시간이 된다면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.
5. 편의 시설
리조트 내에는 2개의 수영장이 있어서 저녁 식사 후에도 풀 바를 이용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서 아이들은 매일 일어나면 수영장에서 나오지 않을 정도로 잘 놀았어요. 리조트 정문 앞에 바로 편의점에서 한국 컵라면도 바로바로 사 먹을 수 있으니 이점도 너무 편리했습니다.
6. 근처 맛집 추천
아이들이 잠든 시간 어른들끼리 간단히 식사와 함께 한 잔 곁들이기 좋은 식당 라바라 'La vara'입니다. 파스타뿐만 아니라 모든 음식이 호불호 없이 입에 잘 맞았고, 일하는 직원 분들도 너무 친절해서 마지막 날까지 놓지 못했던 식당입니다.
모달라 리조트를 이용하신다면 정말 추천!
https://maps.app.goo.gl/G8mkpyaHiss2FiMK9
모달라 리조트의 직원분들은 모두 친절했고, 특히 매니저로 보이는 남자 직원분은 센스 있게 모든 응대를 잘해주셔서 끝까지 행복하게 지냈던 숙소였습니다. 보홀 여행에서 추천드립니다.